매일매일 새로운 도전이 즐거운 청년, “임 만 용”
Before
임 만 용
- 도전 당시 나이
- 31세
- 직업
- 회사원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여전할것인가 역전할것인가
- 클럽에 올때마다 클럽 슬로건인 “여전할것인가 역전할것인가” 가 마음속에 자리 잡힐 무렵 코치님의 추천으로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를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래 내 인생 역전하게 만들어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과 규칙적인 운동을 감량에 성공 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의 모습과 운동 시작 전 모습이 너무나도 달라져 어떠한 일을 하든 자신감이 더욱 커졌고 상대방의 시선도 좋은 방향으로 바뀌는 것을 보며 앞으로도 꾸준히 식단과 운동을 놓지 않을 것입니다.
- 변화의 시작은 도전
- 다들 설마 내가 되겠어 하지만 도전을 해야 비로소 한발짝 앞으로 나아간다고 생각합니다. 현재 만나는 사람들에게 자신있게 도전을 권하고 있으며 실제 도전중인 지인도 생기고 변화하려는 모습을 보면 제가 그사람의 인생을 좋은 방향으로 만들어 주는 것 같아서 함께 인생이 즐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전을 추천할것입니다.
무언가 도전 하지 않던 제가 도전이 즐거운 지금 이 모습이 가장 바뀌지 않았나 싶습니다.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코치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운동 하면 스트레스가 풀려서 좋아요~ 살은 안빼도 되요’ 라며 해맑게 웃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운동과 균형 잡힌 영양의 식단을 통해 더욱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함께 운동하며 서로가 서로에게 힘내라고 에너지를 주었습니다. 현재 도전자는 자신감은 물론이고 얼굴 표정이 가장 많이 달라진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얼굴에 피곤함과 지침이 보였는데, 현재는 항상 밝고 웃는 얼굴로 분위기가 완전 다른 사람이 되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서도 성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제가 하는일에 대한 자부감도 생기고 이런일을 할수 있음에 감사합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 도전하세요!” 도전은 별게 아닙니다.
허벌라이프 담당 코치 "윤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