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기를 전파하고 싶은 마음으로 시작된 도전, “김 현 식”
Before
김 현 식
- 도전 당시 나이
- 29세
- 직업
- 취준생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정신차려보니 인생 최고 몸무게
- 다이어트에 대한 생각만 가지고 아무것도 실행하진 못했습니다. 저는 예전에도 살을 몇 번 빼봤었고, 나는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살 뺄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과체중에 머물러 있었습니다. 타지 생활을 하다가 몇 개월만에 만난 어머니가 10kg 이상 감량한 것을 보고, 살을 정말 빼야겠단 마음을 먹었습니다. 어머니를 통해 홍현우 코치님을 만났고, 지난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5 무대를 함께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 무대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빼고 싶다, 저 분들처럼 누군가에게 할 수 있단 용기를 주고싶다 라는 마음을 굳게 먹게 되었습니다.
- 가장 어려웠던 자신과의 싸움
- 저는 워낙 먹는 양도 많았고, 자극적인 음식을 위주로 먹었어서 식단을 조절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감량을 시작하면서 바로바로 체중이 줄지 않아 조급한 마음이 들었고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이게 맞는 것인가에 대한 의문을 떨쳐내는 것이 힘들었습니다. 잘하고 있는 내 자신을 스스로 배신하고 도전을 포기하게 될까바 굉장히 힘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도전을 하면서 나 혼자만의 싸움이 아니라 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함께 도전을 이겨냈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의 변화로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 완전히 바뀌어버린 내 삶!
- 도전 전과 후의 삶이 완전히 바뀌었습니다. 식습관, 먹는 양, 찾게되는 음식 모두 다 바뀌었고, 제 몸에 대한 인식과 건강에 대한 생각도 모두 바뀌었습니다. 도전을 하면서 영양의 중요성, 식습관 변화의 중요성을 꾸준히 알려주시고 어떤 상황에서도 응원해주신 홍현우 코치님 너무 감사합니다.
할 수 있다는 용기를 얻을 수 있는 도전, 지금 시작해보세요!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코치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김현식 도전자의 첫인상은 무뚝뚝해서, 과연 함께 감량을 잘 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대화를 해보니 감량에 대한 의지가 분명하단 걸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함께 도전을 시작하면서 매일 연락하며 식단 관리를 확인하고 감량에 대한 인증을 그룹 내에서 받을 수 있도록 안내했습니다. 도전하면서 생활 습관이 바뀌고 루틴이 생기고 몸이 변화하면서 더욱 당당해진 김현식 도전자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90일 동안 힘든 내색 없이 참고 이겨내준 김현식 도전자를 통해 저도 큰 감동과 보람을 느꼈습니다. 고맙다 현식아!
허벌라이프 담당 코치 "홍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