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으로 새롭게 생긴 희망, “박 종 민”
Before
박 종 민
- 도전 당시 나이
- 34세
- 직업
- 에어컨 A/S기사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소심했던 과거,
이젠 리더십 있는 청년으로
- 항상 다이어트는 머릿속으로만 생각 했었습니다. 헬스장을 등록만 해두고 가진 않았던 적만 벌써 몇 번째, 최성연 코치님을 만나고 새로운 목표 정하게 되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뚱뚱했었고 친구들에게 따돌림도 당했던 탓에 항상 뒤에 숨어있는 소심한 어른으로 자랐습니다. 하지만 이번 도전을 통해서 자신감을 되찾았고, 당당한 성격으로 성장했습니다. 친구들과 동료들에게도 당당해지고 그동안 없었던 리더십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 희망이 생기는 도전
- 저의 직업은 에어컨 A/S 기사입니다. 무더운 여름에 도전을 하면서 처음해보는 운동과 변화된 식습관을 지키는 것이 어려웠지만 변화하는 모습을 보면서 희망을 보았습니다. 몸이 많이 가벼워졌고, 예전에는 무거운 몸으로 쉽게 지치고 피로했었는데 감량 후 오랜 시간 활력 있게 지낼 수 있어 기쁩니다.
- 목표가 있다면 이뤄낸다
- 90일의 도전으로 새로운 기회를 얻었고, 저의 삶이 많이 당당해졌습니다. 생각도 예전보다 긍정적인 사람으로 변화되었습니다. 정말 무조건 도전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90일 동안 저를 많이 채찍질 해주시고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용기를 주신 코치님 너무 감사합니다.
도전 안 할 이유가 없습니다. 무조건 도전 하세요!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코치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뉴트리션 클럽을 들어오는 입구가 좁지는 않을까 생각될 만큼 엄청난 체구였습니다. 90일을 함께 도전하기로 결정하면서 박종민 도전자의 마음을 얻고 믿음을 주고자 노력하였습니다. 새로운 희망을 얻는 과정엔 꼭 노력과 땀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박종민 도전자를 보며 다시 깨달았습니다. 지금은 뉴트리션 클럽에서 먼저 수업 준비를 할만큼 적극적이고 밝아진 모습에 저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도전하는 과정은 어렵지만, 목표를 설정하고 변하는 모습을 꿈꾸며 설레이다보면 목표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담당 코치 "최성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