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시선은 No! 나를 사랑하는 여자! “박 지 예”
Before
박 지 예
- 도전 당시 나이
- 23세
- 직업
- 대학생
이러한 결과는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남들의 시선으로부터
당당해지고 싶다.
- 대학교에 진학 후, 잦은 과행사와 술자리로 인해 체중이 급격하게 늘어났습니다. 중고등학생 시절 활동적이고 적극적이던 저는 체중 증가로 인해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고, 남들의 시선에 과도하게 신경을 쓰면서 소극적으로 변하였습니다. 엄마를 따라 우연히 운동을 하러 가서 오지은 멤버님을 만나게 되었고, “남들의 시선으로부터 당당해지고 싶다”라는 저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 3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 응원과 밝은 에너지로
힘이 돼준 나의 멤버.
-
지금까지 체중 감량을 시도하였을 때에는 항상 ‘배고픈 다이어트’만 하였습니다. 하지만, 오지은 멤버님은 나의 체질과 식습관 분석을 바탕으로 ‘배고프지 않은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균형 잡힌 식습관을 제시해 주었습니다. 또한, 나의 상태에 맞게 다양한 운동방법을 추천해 주셔서 몸 상태가 좋지 않을 때도 무리가 가지 않게 운동을 지속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무엇보다도 90일의 도전 동안 항상 밝은 에너지와 응원으로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도전을 완주할 수 있도록 힘이 돼주었습니다.
- 나를 사랑할 줄 아는 여자.
-
90일 도전을 마치고 난 후, 가장 큰 변화는 더 이상 다른 사람 시선을 생각하지 않고 “나 스스로를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을 가지게 된 것입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날씬한 몸을 가지게 된 것도 감사하지만, 나를 사랑하고, 밝고 자신감 넘치는 사람으로 변화된 것에 감사합니다.
나를 사랑할 수 있게 된 도전.
변화를 꿈꾸는 사람들에게 추천드립니다!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멤버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표정 없는 얼굴,” “마주치지 않는 눈빛,”을 가졌던 박지예 도전자와의 첫 만남은 아직도 기억에 남습니다. 첫 상담을 했을 때 눈물을 흘리던 도전자에게 내가 경험하였던 변화를 전해주고 건강한 몸과 마음을 갖게 해 주고 싶어 90일 도전을 제안하였습니다.
먼저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고 물을 거의 마시지 않는 도전자의 잘못된 식습관을 올바로 잡기 위해 영양에 대한 교육과 함께 도전자가 지킬 수 있는 식단을 제안하였습니다. 또한, 운동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도전자를 위해 무리가 가지 않는 다양한 운동방법들을 함께 하면서 운동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관리하였습니다.
외적인 모습이 정말 많이 변한 도전자. 하지만, 그 무엇보다도 다른 사람과의 대화를 기피하고 소극적이었던 사람이 먼저 말을 하고, 눈을 맞추고, 웃을 수 있는 밝은 사람으로 변하였습니다. 힘든 90일간의 여정을 저를 믿고 따라와 준 도전자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합니다.
그리고 박지예 도전자의 좋은 성과는 그 누구보다 도전자들의 건강과 미래를 걱정하고 험난한 길을 동행하려는 멤버를 믿고 따라와 준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허벌라이프 멤버와 함께 도전하신다면 분명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담당 멤버 "박정환 & 오지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