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할 수 있다! 자신감 200% 충전된 청년 “이 지 훈”
Before
이 지 훈
- 도전 당시 나이
- 24세
- 직업
- 대학생
이러한 결과는 식단조절과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무기력,” “우울함”
나의 상징적인 단어.
- 군 전역 후, 자취를 시작하면서 불규칙한 식습관과 생활습관으로 불어난 체중은 제 자신을 우울하고 무기력한 청년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러던 중 평소 친구였던 김연규 멤버의 90일 익스트림 바디체인지 시즌 1 도전과 다른 친구가 시즌 2에서 결선에 진출하는 것을 보면서 도전정신이 생기게 되었고, 김연규 멤버에게 90일 참가하고 싶다고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 응원의 힘을 경험한 도전.
-
다이어터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정체기”. 저 역시 도전 중간쯤 왔을 때 체중 감량 정체기가 찾아왔습니다. 식탐이 많아 식단 조절을 하는 것이 매우 힘들었지만, 도전 초기에는 변하는 체중을 보면서 그 힘듦을 견딜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2-3주간 지속되는 정체기에는 힘들게 식단 조절을 해도 변하지 않은 체중으로 ‘왜 내가 이 고생을 하나’하는 생각에 포기를 하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친구이자 담당 멤버인 김연규 멤버가 끊임없이 포기하면 안 된다고 응원을 해주었고, 체중 감량보다는 몸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운동에 더 집중하는 프로그램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또한 정체기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는 그룹 프로그램들을 만들어 주어 정체기를 극복하고 도전을 완주할 수 있도록 해 주었습니다.
- 나에 대한 자신감이 생겼어요!
-
체중 감량 후, “멋있어졌다” “대단하다” 등의 칭찬을 듣게 되면서 나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라는 큰 도전을 성공적으로 했기에 또 다른 삶의 도전도 성공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긴 도전.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 친구 김연규 멤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나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해준 도전.
다이어트라는 도전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멤버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군 복무 중 몸이 다쳐 삶의 제한이 생기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본인만의 방으로 들어가 무기력함과 우울함으로 살아가던 친구를 안타까워하고 있었는데, 시즌 1과 시즌 2에서 저를 포함 다른 친구들이 좋은 결과를 만들고 삶에 변화를 경험하는 것을 보고 먼저 도전을 하고 싶다고 연락을 하였습니다.
왕복 4시간이 걸리는 먼 거리에서도 영양에 대한 개념을 배우기 위해, 그룹운동에 참여하기 위해 클럽을 방문하는 친구의 열정적인 모습에 담당 멤버로서 책임감을 더 가지고 관리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제한된 운동을 할 수밖에 없었던 친구에게 먼저 균형 잡힌 영양으로 구성된 식단 조절을 조금 엄격하게 진행을 하였고, 과격한 운동보다는 함께 즐기면서 할 수 있는 그룹운동 프로그램을 제안하여 영양섭취와 운동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도록 노력하였습니다. 또한 강한 의지가 이었던 만큼, 갑자기 찾아온 정체기에는 저와 다른 도전자들의 경험을 이야기하면서 90일 도전을 완주할 수 있도록 격려하였습니다.
90일 동안 강한 의지를 가지고 도전에 임하여 준 이지훈 도전자. 90일 시간 힘든 과정을 함께 노력하여 결국 좋은 성과까지 얻어 멤버로서, 친구로서 너무 감사합니다. 도전은 끝났지만, 지금의 건강한 몸을 유지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함께 노력할 예정입니다.
강한 책임감을 가지고 체중 감량을 원하는 도전자에게 올바른 영양섭취 방법과 운동프로그램을 제공한다면 여러분들의 90일 도전도 성공하실 수 있을 겁니다.
허벌라이프 담당 멤버 "김연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