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일 뿐! “이 나 영”
Before
이 나 영
- 도전 당시 나이
- 53세
- 직업
- 아이돌보미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나이는 숫자일 뿐!
- 나이 들어가면서 몸무게가 불어가고, 여기저기 무릎을 비롯해 아픈 곳이 생겨나면서 이 기회에 살도 빼고 건강도 지켜야겠다는 생각으로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생활 습관을 바꾸는 것이 가장 힘들었지만 가족의 응원과 격려가 힘이 되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정말 해보라고 추천할겁니다.
- 다이어트는 허벌라이프!
- 항상 응원해주신 최성연 코치님을 통해 나도 할 수 있고 해낼 수 있다는 희망을 느꼈습니다! 규칙적인 생활습관과 부작용 없는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누구든 정말 해보라고 추천할 겁니다.
몸이 바뀌면 인생이 바뀐다! 허벌라이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코치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
도전자는 결혼식을 앞둔 신부였는데, 살이 너무 많이 쪄 있어서 자신감 ‘제로’였습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인해 점핑클럽에 못 나올 때도 매일 통화하면서 식단관리를 해 주었고 운동영상도 서로 공유했습니다. 도전 끝에는 자신감이 생겨나셨습니다! 맘에 드는 드레스도 입을 수 있었고 주변에서 살이 빠졌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며 너무 좋아하셨습니다. 짧은 90일이 한사람을 이렇게 자신감 넘치는 사람으로 바꿀 수 있다는 걸 느꼈습니다. 힘든 여정을 잘 버텨주고 잘 따라줘서 너무 고맙습니다! 예쁜 드레스입고 예쁜 4월의 신부가 되길 바랍니다.
90일 동안만 이 악물고! 열심히 관리하면 그대들도 탑10무대에 충분히 서실 수 있습니다!
허벌라이프 담당 코치 "최성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