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닫기

나에게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란 혁명! “정 민 서”

Before
정윤서 비포 이미지
After
  • 정윤서 애프터 이미지
정민서
도전 당시 나이
25
직업
대학생

이러한 결과는 제품섭취와 운동을 병행하여 나타났으며, 개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Winn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도전 성공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나에게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란 혁명!
살이 찌고 나니 자존감이 낮아지면서 밖에 나가는 일이 줄더라고요.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 시즌 14에 참가하였던 제 동생이 체중을 감량하고
자존감이 많이 올라간 것을 옆에서 지켜보며 '나도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90일이라는 기간 동안 하루하루 변하는 제 모습을 보면서 참 신기하더라고요.
'정말 노력하면 내 몸은 내가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구나'라는 확신이 들었고,
다이어트를 성공하니 다른 일도 제가 하고자만 하면 할 수 있다는 용기가 생겼습니다.
다른 분들도 90일 라이프스타일 체인지를 통해 용기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고통스럽지만,
코치님과 신나게 즐겼던 90일!
가끔 고비도 있었죠ㅎㅎㅎ 바로 제가 식당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손님이 맛있게 먹는 걸 보고 참아야 한다는 점이 도전을 하면서 제일 힘들었던 것 같습니다.

코치님이 제가 챙기지 못한 영양제를 매일 챙겨주며 영양을 채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고,
재밌고 신나게 운동할 수 있도록 신나는 점핑 곳으로 항상 웃으며 같이 운동을 해주셨습니다.

Member's Story

결선진출자의 담당 코치의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담당 코치 이미지
오빠가 점점 살이 찌고 밖을 나가지 않는 모습을 보고, 저처럼 새로운 삶을 살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오빠가 90일 라이프스타일체인지에 도전해 보고 싶다고 해, 제가 웰니스 코치로 관리를 하게 되었어요.
당시 오빠의 첫 몸무게가 98kg 이었죠.

오빠는 워낙 음식 먹는 양이 많았던지라 쉐이크 섭취를 통한 식단 관리부터 들어갔고,
운동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동시에 꾸준히 영양제를 함께 챙겨주었습니다.

코치로서 누군가의 삶을 바꿔줄 수 있다는 게 매우 좋고 그중에서도 나와 가까운 가족의 삶을 바꿔주었다는 게 행복합니다.
자존감이 낮아진 탓에 밖에 나가지 않았던 오빠가,
체중 감량 후에는 본인이 좋아하는 스타일의 옷을 구매하여 친구들과 나가서 노는 모습을 보고
자존감과 자신감까지 많이 오른 것 같아 매우 뿌듯합니다.

90일 동안 다이어트를 한다는 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인생에 단 한번 90일 동안만 참고 열심히 한다면
본인이 주인공인 새로운 삶을 살 수 있을 거라 믿어요 화이팅입니다!

"내가 먼저 경험해 보고 오빠를 케어한다는 게 쉽지만은 않았지만,
오빠도 동생인 내 말을 듣고 따른다는 게 쉽지 않았다는 거 매우 잘 알아~
오빠가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에 나를 한 번 더 믿고 따라와 줘서 고맙고,
앞으로 오빠의 인생은 행복한 나날들로, 오빠가 주인공인 삶을 살아~! 지금까지 수고했어 ♡" 허벌라이프 담당 코치 "정윤서"